슬링 도수치료과정(뉴렉) (Neuromuscular Activation)

1991년 설립된 Redcord는 근골격계 도수치료(Manual Therapy)의 최상의 치료 방법을 구현하는 교육 및 장비를 갖춘 세계적인 노르웨이 회사입니다.
Redcord는 세계적으로 검증된 의료진들과 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해 근골격계 통증과 NEURAC® (Neuromuscular activation), 신경 근육 기능 장애의 치료에 관한 높은 수준의 역량을 제공합니다. 또한 Redcord는 모든 치료는 과학적 연구에 기초 합니다.

레드코드(Redcord)NeuracActive 컨셉으로 구분됩니다.

Neurac course는 신경근 자극을 통해 통증 없는 움직임과 기능을 복원시키는 Neurac 치료법에 대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Active course는 트레이너, 필라테스 강사, 재활치료사 등을 대상으로 한 기능적 트레이닝에 대한 접근 방법을 제공합니다.

뉴렉(Neurac) Neurac = Neuromuscular Activation

슬링을 이용한 도수치료의 원리인 뉴렉(Neurac)으로 높은 수준의 신경근 자극을 통해 기능적인 움직임 패턴을 회복하기 위한 슬링 운동 기법을 말합니다. 근력운동으로 근육을 단단하고 크게 만드는 운동보다 올바른 움직임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기 위한 슬링운동이 근본적인 통증을 해결하고, 기능적인 움직임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레드코드는 이미 C.N.P (Certified Neurac Provider) 제도를 통해 국제 전문가 인증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바이브레이션을 이용한 통증 감소 및 기능 개선을 위한 스티뮬라 테크닉은 뉴렉 치료에 있어서 가장 핵심적인 내용이라 부를 수 있습니다.

Certified Neurac Provider(CNP) - 뉴렉 전문가 국제 인증 시스템

CNP는 Redcord Neurac 코스 프로그램을 모두 이수하신 분들로 세미나 이수 후, 뉴렉 테크닉에 관련된 시험을 통해 뉴렉 전문가임을 인증 받는 제도 입니다.
CNP 멤버는 국제적 네트워킹으로 노르웨이 Redcord 본사에서 직접 최신 정보 제공, 교육적 혜택, 국제 행사 안내 등 CNP를 관리합니다. 레드코드 슬링 운동치료를 받고싶은 분들은 CNP에게 운동 받기를 추천합니다.

CNP 자격요건

  • 의사, 물리치료사, 카이로프락터 등 전문적인 국제 라이센스
  • Redcord Neurac course program 전 과정 이수 후, Examination 합격자
  • 레드코드 사용자 – 뉴렉워크스테이션, 스티뮬라 · 트레이너 사용자
  • CNP 자격유지 2년마다 갱신

Certified Neurac Provider(CNP)
자세히 보기